이용안내(15%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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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마와 아기의 건강과 행복이 피어나는 빛고을 산후조리원
빛고을 산후조리원에서는 산모와 아기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내 가족과 내 아기를 돌보는 따뜻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출산의 기쁨을 함께하여 산모와 아기의 첫 만남의 시작이 되는 중요한 시간을 빛고을 산후조리원과 함께 하세요.

 


빛고을 산후조리원 이용안내

구 분 내 용 장 소
식사(1일 4식)
간식(1일 3식)
아침 : 8시, 점심 : 12시, 저녁 : 5시, 야식 : 저녁 8시)
(간식 : 오전 10시, 오후 3시, 오후 8시)
보호자 식사는 배식시간 1시간 전에 신청하십시오
전자렌지는 6층 병동복도, 7층 휴게실, 신관층별 휴게실에 있습니다.
식사 시간 부재시 간식칸, 식사칸을 확인 하십시오.
보호자식권
- 2층 원무과 구매
유방관리 및 모유수유 모유수유 전문가를 통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습니다.  
피부관리실
물리치료실
좌욕실

피부, 체형, 스타일에 맞는 개인별 차별화 된 최상의 뷰티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차별화된 관리 스케쥴에 따라 다양한 관리를 제공합니다.
산후관리 1회 무료로 해 드립니다. 

- 산후관리 전신1회+@ 무료서비스

- 도수치료 1회 무료서비스

- 산전하지부종관리1회 무료서비스 제공

7층 피부관리실
신생아 목욕시간 - 목욕시간 : 오후3시 ~ 4시
(신생아 목욕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생아실
전동실 유축기 각층 휴게실에 소독기가 있습니다.
( 개인 깔대기 사용)
원무과 구매
감염관리 감염관리 시스템(세스코.png)으로 산모와 신생아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 산후조리원 모든 방에 공기청정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2.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조리원 신생아실에 공기청정기와 Virus-killer, 세스코 공기 살균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청소 및 세탁 속옥, 양말, 수건은 세탁망에 넣으시고 조리원복은 세탁바구니에 넣으십시오.
-오전 9시까지 수거합니다.
(산모님 것만 세탁하고, 퇴실일은 세탁물을 내 놓지 마십시오.)
시트교환은 입실 당일, 4일째 합니다. 필요 시 고객지원실로 전화 주십시오.
 
이벤트 탯줄도장 제작 교환권을 드립니다. 레이나스튜디오
퇴실 진료 퇴실 하루전날 외래에서 진료합니다.
외래에서 접수하시고 진료 받으시면 됩니다.
 
퇴실(오전 10시까지) - 가방, 카드키, 리모컨, 조리원복, 겉가운, 신생아 면회증, 입실안내 파일집은 고객지원실로 반납해 주십시오.
- 퇴실증, 아기 겉싸개, 속싸개, 베넷저고리를 8층 신생아실에 제출해 주십시오.
신생아실
기타

- 감염예방을 위해 손을 철저히 씻으십시오.
- 하루 1회 (혈압, 체온 )체크 하십시오. - 유축실
- 입실시 산모 패드2개 드립니다.
- 무단외출 하시지 않도록 하십시오.
※ 꼭 외출 하셔야 하는 경우는 외출증을작성 하셔야 합니다.
※ 무단 외출시 퇴실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 화분, 꽃바구니는 가지고 오지 마십시오.

※ 방문객 제한을 통한 감염관리 예방
※ 원내 모든 시설은 금역 구역입니다. 흡연 시 퇴실 조치 됩니다

 

산후조리원 비용안내 15%할인(6박 7일 기준)

단위 6박 7일 (기준금액) 6박 7일 (15%할인)
일반실A 1,340,000원(1일금액 223,333원) 1,139,000원(1일금액 189,833원)
일반실B 1,470,000원(1일금액 245,000원) 1,249,500원(1일금액 208,250원)
특실 1,670,000원(1일금액 278,333원) 1,419,500원(1일금액 236,583원)
VIP실 1,870,000원(1일금액 311,666원) 1,589,000원(1일금액 264,916원)
로얄스위트실 2,500,000원(1일금액 416,666원) 2,000,000원(1일금액 333,333원)
(20%할인)

쌍둥이 추가금액 : 6박 7일 - 390,000원

 

서비스항목 세부 내용
기본내용 숙 박 (6박 7일)
식 사 (1일 4식, 야식포함)
간식 (1일 3회)
산모 케어
신생아 케어
청소, 세탁
교육 프로그램
피부 관리 프로그램
기타 편의시설 이용
(유축기, 좌욕기, 공기압, 수치료기, 골반압력기, 발마사지, 파라핀, 두타매트, 저주파, 모래찜질기 등)
추가비용 쌍둥이 추가

조리원 피부관리 프로그램

방타입 조리원 프로그램
일반실
A
 * 페이스 크렌징+팩 (주1회) 
 * 바디 소분관리+적외선 온열관리 (주1회) - (복부 또는 종아리) 
 * 샴푸 (주1회)
기계관리 : 아쿠아베드 두타매트 모래찜질기 골반압력의자 파라핀 발관리(기계) 저주파 관리 공기압 좌욕(1~2회)
 * 맘케어s/v  전신 1회
일반실
B
 * 페이스 재생 관리 (주1회)
 * 바디후면 순환관리+레인보우 전신온열(주1회) ( 고급 아로마 라벤더 오일 ) 
 * 샴푸 (주2회)
기계관리 : 아쿠아베드 두타매트 모래찜질기 골반압력의자 파라핀 발관리(기계) 저주파 관리 공기압 좌욕(1~2회)
* 맘케어s/v 전신 1회 + 두피관리(건식지압)
특실   * 전신 순환관리 +레인보우 전신온열 (주1회) ( 고급 아로마 라벤더+민트 에센셜오일 ) 
 * 메디컬 고주파 복부 튼살관리(주1회) 
 * 두피순환관리(주2회)
 * 샴푸(주3회)
기계관리 : 아쿠아베드 두타매트 모래찜질기 골반압력의자 파라핀 발관리(기계) 저주파 관리 공기압 좌욕(1~2회)
 * 맘케어s/v  프리미엄 전신 1회
VIP  * 전신순환 스톤관리+레인보우 전신온열 (주1회) (호텔스파 전용 퓨어피지 오일) 
 * LED 마스크 (주2회)
 * 메디컬 고주파 복부 튼살관리 (주2회) 
 * 두피케어 (스켈링 주1회+순환관리+샴푸 주3회 )
기계관리 : 아쿠아베드 두타매트 모래찜질기 골반압력의자 파라핀 발관리(기계) 저주파 관리 공기압 좌욕(1~2회)
 * 맘케어s/v  프리미엄 전신 1회 + 하지부종
로얄
스위트
 * 전신순환 스톤관리+레인보우 전신온열 (주2회) (호텔스파 전용 퓨어피지 오일)
 * 페이스 재생관리+LED 마스크 (주3회)
 * 메디컬 고주파 복부 튼살관리 (주3회)
 * 두피케어(스켈링 주1회+순환관리+샴푸daily )
 * 개인 건식 사우나 
기계관리 : 아쿠아베드 두타매트 모래찜질기 골반압력의자 파라핀 발관리(기계) 저주파 관리 공기압 좌욕(1~2회)
 * 맘케어s/v 프리미엄 전신 2회 + 하지부종

* 각 방에 따른 서비스 관리입니다.

*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조리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환불규정

예약금 환불

예약을 한 산모가 해약을 할 경우 아래와 같이 환불합니다.

(1) 산후조리원에 귀책 사유가 있는 경우 전액을 환불합니다.
(2) 산모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  입소예정일 전 9일 전 : 계약금 전액 미환급
     -  입소예정일 전 10일 ~ 20일 : 계약금의 30% 환급
     -  입소예정일 전 21일 ~ 30일 : 계약금의 60% 환급
     -  입소예정일 전 31일 이전 또는 계약 후 24시간 이내 : 계약금 전액 환급

이용료 환불


산모가 입소하여 예약기간 내에 조기 퇴원할 경우 다음과 같이 환불합니다.

(1) 산후조리원의 귀책사유 시 총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공제한 잔액을 환급한다.
(2) 산모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 총이용금액에서 이용기간에 해당하는 요금+ 총 이용금액의 10%를 공제한 잔액을 환불한다.

협력업체 부가서비스 이용 안내

산후조리원 이용 기간 중 협력업체를 통해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아래의 규정에 따릅니다.

산모 관리 프로그램

1. 산후조리원 계약시 제공 되는 산전.산후 관리 이외에 협력업체를 통한 추가적인 관리프로그램 선택은 고객의 자율적 의사에 따르며 협력업체에 별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협력업체명 구 분 요 금 비 고
산후관리 전신스페셜 1회 7만원  
전신프리미엄 1회 11만원(80분)
전신VIP 1회 15만원(100분)
빛고을통곡모유육아상담실 1회 8 만원  

2. 부가적으로 선택한 관리 프로그램 이용에 따른 분쟁 발생시 소비자원이 고시한 아래의 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해당 협력업체와 해결 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1. 제공된 용역이 계약내용과 다른 경우

▷ 계약해지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 해당금액을 공제한 후 환급)
※ 이용일수 해당금액 = 전체금액×(실제 이용일 수 / 계약상 전체 이용일 수)

2. 신체상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

▷ 사업자의 책임하에 (사업자가 비용부담) 원상회복하고, 원상회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손해배상한다.

3. 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

▷ 개시일 이전 : 계약금 전액 환급 및 총 이용금액의 10%를 배상
▷ 개시일 이후 : 해지일까지의 이용일 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급 및 총 이용금액의 10% 배상
※ 서비스 횟수로 계약한 경우 이용횟수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급함.

4.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

▷ 개시일 이전 : 소비자는 총 이용금액의 10% 부담
▷ 개시일 이후 : 소비자는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 부담
※ 비용을 사업자가 이미 수수한 경우에 사업자는 이미 수수한 비용에서 소비자 부담액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소비자에게 환급함.